한국유학협회란

본문 바로가기

KOSA 소개한국유학협회란?

회원사 인증

한국유학협회는
투명하고 공정한 유학 시장을
조성 하겠습니다.

우리 한국유학협회는 투명하고 공정한 유학 시장 조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유학협회는 회원 가입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가입이 가능하고 윤리강령을 제정하여 회원사들의 윤리의식을 고취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사들만이 여기에 동참하여 협회 상표 및 인증마크를 유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상표 사용에 관한 안내 :
한국유학협회의 이름과 로고는 법적으로 보호받는 등록 상표입니다. 이는 협회의 정체성과 신뢰성을 상징하는 중요한 자산이며,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행위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회원사나 임의로 조직된 단체에서는 한국유학협회의 상표를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민사 및 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상표 사용은 엄격히 관리되므로, 협회의 명예와 권리를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증마크 사용 권한 안내 :
한국유학협회에 정식으로 가입된 회원사만이 우리 협회의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인증마크는 회원사가 한국유학협회의 기준과 조건을 충족했음을 의미하며, 고객들에게 신뢰와 안정성을 제공하는 중요한 표시입니다. 회원사가 아닌 경우 인증마크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며, 부정 사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한국유학협회 임원진/회원사 일동 드림

회원Member

회원가입

한국유학협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396 강남빌딩 325호단체번호 : 101-82-63610
전화 : 02) 501-2789이메일 : info@kosaworld.org문의 : 한국유학협회 사무국